중앙일보,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는 “2019소비자 선정 최고 브랜드 대상” 빌킹코리아 수상

작성자 : 빌킹코리아 작성일 : 19-01-30 18:28 조회수 : 1,967

2019 1 29일 화요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 그랜드볼룸 홀에서 중앙일보,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JTBC가 후원하는 “2019소비자 선정 최고 브랜드 대상시상식이 열렸다.

 

8년째 열리는 이번 시상식은 올해는 총 70개 기업의 78개 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고, 빌킹코리아는 2016년 문화체육관광부 인증하는 우수체육용구 생산업체 선정에 이어, 다시 한번 당구큐&당구용품 분야에서 2019 최고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되며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선정 과정은 이렇다. 지난해 81일부터 99일까지 사전 기초조사를 하고 후보 브랜드를 선정했다. 지난해 1010일부터 20일까지 16세 이상 65세 이하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투표를 실시했다. 설문조사로 평가에 한계가 있는 전문 분야 일부 브랜드는 소비자 직접 조사와 이명호 심사위원장(한국외대 경영학부 교수) 등 전문가의 서류심사를 거쳤다. 평가항목은 비전 및 문화”, “브랜드 관리”, “소비자 리서치로 나눴고, 확고한 비즈니스 경제력브랜드 가치를 큰 축으로 삼아 평가했다. 이번 브랜드 대상에서 빌킹코리아는 당구를 대표하는 업체가 되었으며 KB국민은행, 금호타이어, 롯데슈퍼, 스타벅스등 각분야에서 큰 족적을 남기고 있는 업체들과 함께하는 명예를 누렸다.

 

이번 소비자선정 최고 브랜드 대상 당구큐&당구용품 부분을 수상한 빌킹코리아 서영배 대표는 이번 선정을 계기로 당구가 더 이상 놀이가 아니라 스포츠로 인정받고 있음을 더욱 느낄 수 있었으며, 선정된 만큼 책임감을 가지며, 좋은 당구큐와 당구용품 생산을 통해 당구가 스포츠의 한종목 및 가족스포츠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고 정진하겠다 다짐 하였고 또한 서영배 대표는 빌킹코리아가 오늘날 이 자리에 있기까지 응원하며 함께해주신 모든 당구인 여러분들과 이 영광을 함께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면서 수상의 소감을 전했다.

 

이번 빌킹코리아의 선정을 통해 당구도 스타벅스 및 전세계적으로 알려진 여러 업체들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었다. 이번 기회를 통하여 당구가 하나의 스포츠로 누구에게나 인정받고, 건전하며 깨끗한 당구문화로 더욱 발전하여, 자부심을 갖는 좋은 계기가 되었음 한다.


KakaoTalk_20190129_170328663.jpg

KakaoTalk_20190129_170331943.jpg

KakaoTalk_20190129_170334425.jpg

KakaoTalk_20190129_170336445.jpg

KakaoTalk_20190129_170925540.jpg

[ 대표 번호 ]
1688.3953

[ FAX ]
0504.321.4900

  • 통화가능시간
  • - 월 ~금 : 09:00 ~ 18:00
  • - 토요일 : 09:00 ~ 17:00
  •  (점심시간 : 12:30 ~ 13:30)
  • - 첫째, 셋째, 다섯째주 토요일 휴무
  • -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1261-02-000477

예금주 : 빌킹코리아(서영배)

Wire transfer for foreigner